Tuesday 13 March 2018

Roblox 무역 시스템 가이드


블로그 아카이브.


2013 년 26 일


약 일주일 전에 제한된 항목에 대한 소유권 제한을 완화하여 사용자가 동일한 항목을 여러 개 소유 할 수있게했습니다. 이 변화의 효과 중 하나는 이제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하기가 훨씬 쉽다는 것입니다. 과거에 플레이어가 나에게 무역을 보내길 원한다면, 내가 소유하지 않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했을 것입니다. 많은 파워 유저들에게 이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구현 한 이후로 개인적으로 제 트레이드 오퍼를 제 삼자가 세 번 보았습니다. 데이터베이스를 간략하게 살펴보면 현재 시스템에서 거래 제안이 약 55 % 더 많아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에 대한 마지막 가이드를 발표 한 지 약 8 개월이 지났습니다. 거래하는 르네상스를위한 팁과 트릭을 제공하는 것보다 거래 르네상스를 안내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1. 액세스하십시오.


아이템 거래 기능은 빌더 즈 클럽 전용 기능입니다. 한 달에 5.95 달러에 조금만 투자하면 ROBLOX의 향후 개발을 지원하고 다른 프리미엄 기능 중에서도 거래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Builders Club을 가지고 계시다면 여기에서 주요 거래 시스템 화면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인바운드, 아웃 바운드, 완료 및 비활성 트레이드 오퍼를 볼 수 있습니다.


2. 거래 찾기 : 더 많은 오퍼가 더 나은 오퍼입니다.


어쩌면 이미 수천 건의 거래 제안이 넘쳐 났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하지 않으면 거래 할 사람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ROBLOX 카탈로그의 Collectible 섹션을 탐색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모든 tradeable 항목의 철저한 목록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템을 보았을 때 가장 저렴한 가격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플레이어에게 거래 요청을하십시오. (이미 아이템을 내놓을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입니다. "거래 요청 보내기"버튼은 사용자의 프로필 페이지에 있습니다.


ROBLOX에 대한 좋은 거래를 얻는 것은 대부분 다리 작업의 문제입니다. 당신이 오직 하나의 제안을 보낼 예정이라면 다른 사람이 받아 들여야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꽤 좋은 것으로 만들어야합니다. 그러나 10 명의 다른 사람들에게 10 가지의 다른 제안을 보내면 운이 좋고 좋은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조심해. 원래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수의 항목으로 끝내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를 막기위한 한 가지 방법은 모든 아웃 바운드 무역 제안에 하나의 저비용 품목 만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이 거래가 진행되면 해당 항목을 교역하고 인벤토리가 부재하면 다른 모든 뛰어난 거래가 급증합니다.


3. 최근 평균 가격 (RAP)은 함정이 될 수 있습니다.


거래 또는 판매하기 전에 상품 가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ROBLOX는 모든 소장 품목 옆에 과거 가격 그래프와 "최근 평균 가격"을 표시합니다. "최근 평균 가격"(또는 RAP)은 품목 판매 가격의 지수 이동 평균입니다. 즉, 최근 판매가 평균보다 많이 비중을 차지합니다. 또한이 항목이 최근에 판매되지 않은 경우이 번호가 매우 오래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 사본이 매일 판매되는 상품 (예 : 저렴한 상품)의 경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비공개 판매자 수가 아주 적은 (즉, 20 명 미만인) 항목에 대해서는 조심해야합니다. 사이트의 희귀 한 항목 중 일부는 희소성에 비해 RAP이 매우 낮습니다. 가치가있는 것보다 적은 돈으로 거래하고 싶지는 않습니까?


4. 거래자는 특정 항목을 돈으로 사용합니다.


최근에 사용자가 Robux를 거래의 일부로 포함 할 수 있도록 거래 시스템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러나 일반 피어 - 투 - 피어 품목 판매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추가 비용은 30 %로 과세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경험이 많은 상인이 돈 대신 거래를하는 일련의 항목이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특정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항목이 있으므로 (가격이 조작하기가 어렵습니다.) 액체 상태 (원하는 경우 Robux로 쉽게 전환 가능)이며 수요가 많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은 매우 일반적인 "돈"항목의 부분 목록입니다.


특정 사용자가 원하는 항목이 없으면 이러한 항목 중 하나에 대해 만족스러운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RAP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5. 거부 버튼을 많이 누릅니다.


때로는 최고의 협상 전술은 단지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나쁜 거래를 제안 할 때 거래가 당신에게 매우 가깝지 않다면 반대 제안을 귀찮게하지 마십시오. 너는 미친 사람을 다룰 수 없다.


6. 당신의 예술을 실습하십시오.


ROBLOX에서 이익 거래 상품을 만들려고한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모든 품목을 알아야합니다. 어떤 품목은 수요가 있고 어느 것은 희귀 한 품목인지, 쉽게 팔 수있는 품목과 올바른 제품을 두 번이나 교환 할 수있는 품목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어떤 것 ...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일 조금씩 거래하는 것입니다. 또한 Let 's Make A Deal 포럼의 전문가로부터 조언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미 많은 전문가들이 ROBLOX의 상인이며, 신규 이민자와 전략을 공유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어떤 기술이 특히 효과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개발 한 전략은 무엇입니까?


저작권 및 사본; 2017 Roblox Corporation. 판권 소유.


무역 시스템.


트레이딩 시스템은 빌더스 클럽 회원이 제한된 / 제한된 U 아이템을 교환하고 Robux를 다른 BC 회원과 교환 할 수있는 훌륭한 기능입니다. 두 플레이어는 계정 설정 페이지의 개인 정보 탭에서이 기능을 활성화해야합니다.


무역 창출.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거래하고자하는 플레이어의 프로필로 이동하십시오. Roblox 웹 사이트 상단의 검색 창에 이름을 입력하여 사람들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페이지에서 사용자 이름과 친구 / 팔로어 정보가 포함 된 상자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점 3 개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팝업 메뉴에서 Trade Items를 선택하십시오.


위의 작업을 수행하면 나와 플레이어가 거래 할 수있는 항목이 표시된 창이 열립니다. 항목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거래에 추가 버튼 (항목) 또는 요청 버튼 (항목)이 표시되어 교환에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추가 Robux를 포함하여 거래를 감미료로 선택할 수도 있지만 제안을 수락하면 30 %의 거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참고 : Robux 금액은 거래 비용을 없애고 계산 한 현재 쿠폰의 50 %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300 Robux의 가치가있는 상품을 제공하는 경우, 150 상품을 초과하는 Robux를 거래에 추가 할 수 없습니다.


일단 당신이 원하는대로 거래를 구축하면, 그것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거래를 제출하면 플레이어에게 비공개 메시지로 알려줍니다.


현재 또는 과거 거래보기


보류 중 (인바운드 / 아웃 바운드), 완료 및 비활성 거래 제안 목록은 거래 페이지에있는 거래 유형 풀다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의 수락, 거부 및 상환.


보류중인 쿠폰을 보면 플레이어가 거래를 수락하거나 거절 할 수있는 창이 열립니다. 즉, 플레이어가 현재 오퍼를 수락하기를 원하지 않고 다른 아이템 / Robux를 요청하여 변경하려는 경우 카운터 버튼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가치.


굵게 textItalic textInternal linkExternal 링크 (접두사 기억) 레벨 2 헤드 라인 임베디드 파일 파일 링크 수학 공식 (LaTeX) wiki 형식 무시 시간 소인과 함께 서명 가로선 (사용하지 마세요) photovet-imagebuttonmore 추가 +1이 페이지의 이전 버전을 편집 중입니다. 저장하면이 버전 이후의 모든 변경 사항이 손실됩니다.


값을 이해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무엇이든 설정하기 전에 거래에서의 가치는 게임 내에서 이익을 내기위한 근본적인 것입니다. 경고를 쓰지 않고, 가치를 이해하려면 먼저 카테고리를 이해해야합니다.


이 카테고리는 값을 뭔가에 적용 할 때 다양한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칼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공통"카테고리에서 측정됩니다, 짧은 것입니다 "컴"(칼은 1.00 컴)


이 칼은 희귀합니다. 이 나이프는 희귀합니다. 예를 들어, 이 나이프가 희귀하고 희소 가치가있는 칼을 2 천분의 1이면 드물기 때문에 6.00 com이 될 것입니다. 이 경우 "Rar"(짧게 표현하면 희귀 함)는 "1.5 Rar"가됩니다. "Rar"는 4 Common (Com)이므로 Rar의 절반은 공통 표현 2가됩니다. 5 또는 1/2이지만 십진법으로 남겨 둡시다.


이제 이국적인 예를 통해 일부 Exotics는 다른 것보다 높은 가치를 갖지만 모든 이물질은 2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국적이고 더 높은이 경우, 이 화염 메이스는 2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국적입니다. 어떻게 표현됩니까? "2 엑소 (Exo)"우리는 엑소 틱스 (Exotics)와 함께하지는 않겠지 만, 그렇다고해서 아래로 갈 수는 없습니다. 자, 또 다른 예를 들어 봅시다. 이국적인 이국적인 200 개의 이국적인 전설과 300 개의 전설입니다. "2.5 Exo"는 1 개의 Exo가 6 개의 전설이기 때문에 .5 exo는 3 개의 Legendaries입니다.


값 편집.


이국적인 (Exo) 예 : 1.33 Exo 전설 (Leng) 예 : 2.33 Leng Rare (Rar) 예 : 1.55 Rar Common (Com) 예 : 0.33 Com (아무 것도 그 낮은 거래 가능)


우리가 이것을 위해 무엇을 필요로합니까? (질문) 편집.


실제로 거래 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 구매에 가치를 포함 시키면 사기를 낳지 않거나 손에 가지고있는 물건의 가치를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구매에서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그들을 알면 뭔가가 1.00 Rar 가치가 있다면 1.22 Rar에 넣을 수 있습니다. 희귀하고 공통적 인 것이지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구입할 것을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게 바로 이익이야!


값을 계산할 시간이 없습니까? (질문) 편집.


그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든 게임 아이템에 대한 가치, 희귀 함 및 일부 설명을 모두 알려주는이 위키 페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판매 편집.


나는 이것이 시스템이 될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적어도 모든 것에 대한 가치와 가치를 측정하는 시스템은 이익과 반대로 사기를 진짜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너는 아직도 그것을 열심히 찾는다, 이것이 너에게 어떻게 worjhfiusjivhygeaijshgdkjfgd 일지 설명하게하십시오.


값과 비교하십시오. 밸런스 값 tkjhjfjjjjjjjjjjjjjjjjjjjjjklkSJFHS 때로는 그들이 이익의 원하기 때문에, 당신이 생각하거나 수락하면 생각할 수 있습니다) 구매. (선택 사항) 다른 사람에게 이익을주기 위해 yfdvkndvbfsdjkfjkh 다른 사람에게 팔아주세요. 엄마 신참.


팔고 싶은 칼의 가치를보십시오. 가서 시도 bcbhjcccccccccccccccc 이익을, 당신이 너무 높이 갈 권장하지) 구매자를 찾으십시오. desesperation을 판매하는 것보다 설득력있게 시도하십시오.) Sell. 이익. \


무역 시스템.


어떻게 작동하는지.


무역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일련 번호의 유무에 관계없이 제한적 및 제한적 유닛 만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각 제한은 무역 가치를 결정하기 위해 자체 RAP (최근 평균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거래는 플레이어의 거래 비율 설정에 따라 다릅니다. 플레이어는 거래가 비율을 높게, 중간, 낮음 또는 전혀 설정할 수없는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높은 비율 (계정 설정에서 수정할 수 있음)로 설정되어 있으면 플레이어는 거래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낮은 비율로 설정하면 플레이어는 고르지 않은 거래를하게됩니다. 두 플레이어는 최대 4 개의 제한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을 결정하면 "요청 보내기"를 눌러 다른 사용자에게 보냅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항 할 때 무역 선택과 함께 거래 메뉴가 나타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상황을 거래로 변경하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역 전시장 하단에 추가 할 수있는 무역에 robux를 추가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누구나 각 사용자의 양에 따라 robux 수를 더할 수 있습니다. 원래 가격의 1/10을 차지할 30 % 수수료도 있습니다. 2013 년 4 월 16 일부터 플레이어는 이제 같은 제한된 것 중 둘 이상을 소유하거나 같은 제한된 제한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중 한 명에게 제한이 없다면 플레이어와 거래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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